점
점이 생기는 원인은 명확히 밝혀지진 않았으나 색소 형성 세포인 멜라닌세포의 발생학적 이상으로 유전적인 요인에 의해 발생하는 것으로 추정하고 있습니다. 점을 제거하는 것은 환자의 피부상태나 특성에 따라서 여러 가지의 경과를 보이기 때문에 시술 전 피부과 전문의의 충분한 사전 진찰과 상담이 중요합니다.
검버섯
검은 버섯처럼 보인다고 하여 검버섯이라고 하는데 정확한 명칭은 ‘지루각화증’ 입니다. 피부노화로 인해 표피층이 비정상적으로 두껍게 자라고 색소가 침착되어 생긴 병변으로 얼굴이나 팔 등의 광성 노출부위에 주로 생깁니다.
점은 일반적으로 미용상의 문제로 제거하는 경우가 많으나 의학적인 문제(피부암 가능성)로 제거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크기가 점점 커지거나, 가렵거나 아프거나, 색깔이 이상해 지거나, 염증이 생기거나 궤양이 생길 때, 크기가 큰 선천적인 점일 경우 미용상의 문제도 물론 있으나 피부암(악성 흑색종)으로 변할 수 있기 때문에 전문의와의 상담이 필요합니다.
검버섯치료특별한 증상은 없으나 일반적으로 미용상의 문제로 제거하는 경우가 많으나 아주 드물게는 악성 변화를 일으켜 피부암으로 이행될 수 있고, 가려움증을 동반한 병변들이 빠른시간 내에 광범위하게 생기는 경우 소화기 계통의 악성 종양 가능성도 염두해 두어야 하기 때문에 전문의와의 상담이 필요합니다.
레블라이트는 연속으로 두 개의 빔을 출력하는 기술을 사용 합니다. 고출력의 에너지를 반으로 나누어 부드럽게 마사지 하듯 연속으로 전달하여 기존의 Q-switched Nd:YAG 레이저보다 높은 에너지를 안전하고 편안하게 전달합니다. 고퀄리티의 빔을 이용하여 일정하고 안정되게 레이저를 조사하여 효과적이고 부작용이 적습니다.
점, 주근깨, 사마귀, 쥐젖, 비립종 등을 효과적으로 제거하는 CO2 레이저는 10,600nm의 파장을 이용한 탄산가스 레이저 로 수분 함유량이 많은 피부조직에 잘 흡수되며 수분이 있는 조직을 절개, 기화 및 응고시키는 특성이 있습니다. 레이저 빛이 닿는 적응 부위에 피부를 정교하게 파괴시켜 주변 조직의 손상을 줄여 원하는 곳에 집중적으로 시술이 가능합니다.